Office Equipment Rental Service
​사무기기 렌탈 전문 플레이큐브

​어떻게 하면 사무기기를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일에 지친 사람들이 다양한 사무기기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더이상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하지 않도록 플레이큐브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플레이큐브를 이용하면 좋은 3가지 이유

CHECK POINT!!

1

2

3

​다양성

노트북부터 컴퓨터, 복합기, 빔프로젝터 등 필요하신

사무기기는 모두 준비되어 있으므로 여러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도 플레이큐브에서 필요하신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접근성

전국 가까운 지점에 연락하시면 담당 지점에서 요청하신 물건을 신속하게 출고해 드리며 방문 설치까지 확실하게 해드리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성

항상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선 저희 제품을 믿고 마음 편하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렌탈 진행 절차

견적 요청

- 가까운 지점에 견적 문의

  (온라인, 전화, 출장 가능)

- 사용기간, 렌탈 제품 수량

  체크 후 전문가 견적 상담

검토 및 준비

- 견적서 확인 후 최종 계약 

 

- 렌탈 장비 사전 점검 준비

- 설치 장소, 방문 날짜 체크

배송 및 설치

- 설치 전문 기사 방문

- 업무 환경을 고려해 고객과       의논 후 설치 및 테스트 진행

- 설치 후 지속적인 관리

사용 후 회수/연장

- 렌탈 제품 사용에 만족

- 기간 종요 후 반남 혹은 연장

- 반납 시 회수 전문 기사 방문

사무기기의 모든 것은 플레이큐브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