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의 모든 것은 플레이큐브에서 만나보세요 :)
- 가까운 지점에 견적 문의
(온라인, 전화, 출장 가능)
- 사용기간, 렌탈 제품 수량
체크 후 전문가 견적 상담
견적 요청
렌탈 진행 절차
- 견적서 확인 후 최종 계약
- 렌탈 장비 사전 점검 준비
- 설치 장소, 방문 날짜 체크
검토 및 준비
- 설치 전문 기사 방문
- 업무 환경을 고려해 고객과 의논 후 설치 및 테스트 진행
- 설치 후 지속적인 관리
배송 및 설치
- 렌탈 제품 사용에 만족
- 기간 종요 후 반남 혹은 연장
- 반납 시 회수 전문 기사 방문
사용 후 회수/연장
어떻게 하면 사무기기를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Office Equipment Rental Service
사무기기 렌탈 전문 플레이큐브
일에 지친 사람들이 다양한 사무기기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더이상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하지 않도록 플레이큐브가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