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ffice Equipment Rental Service
사무기기 렌탈 전문 플레이큐브
어떻게 하면 사무기기를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일에 지친 사람들이 다양한 사무기기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더이상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하지 않도록 플레이큐브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플레이큐브를 이용하면 좋은 3가지 이유
CHECK POINT!!
1
2
3
다양성
노트북부터 컴퓨터, 복합기, 빔프로젝터 등 필요하신
사무기기는 모두 준비되어 있으므로 여러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도 플레이큐브에서 필요하신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접근성
전국 가까운 지점에 연락하시면 담당 지점에서 요청하신 물건을 신속하게 출고해 드리며 방문 설치까지 확실하게 해드리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성
항상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선 저희 제품을 믿고 마음 편하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렌탈 진행 절차
- 가까운 지점에 견적 문의
(온라인, 전화, 출장 가능)
- 사용기간, 렌탈 제품 수량
체크 후 전문가 견적 상담
- 견적서 확인 후 최종 계약
- 렌탈 장비 사전 점검 준비
- 설치 장소, 방문 날짜 체크
- 설치 전문 기사 방문
- 업무 환경을 고려해 고객과 의논 후 설치 및 테스트 진행
- 설치 후 지속적인 관리
- 렌탈 제품 사용에 만족
- 기간 종요 후 반남 혹은 연장
- 반납 시 회수 전문 기사 방문
사무기기의 모든 것은 플레이큐브에서 만나보세요 :)
bottom of page